티퍼런스는 차에서 남다름을 추구하는 퍼플티 브랜드입니다. 퍼플티는 케냐 1800미터 고지대에서 채취하는데 뜨거운 태양을 이기고 찻잎을 틔웁니다. 찻잎이 초록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화하여 퍼플티로 불리는데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도심 속에서 휴식이 필요한 이들에게 보랏빛 쉼을 선물하는 티퍼런스의 퍼플티 고유의 향, 색, 맛을 마음껏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퍼플티의 특별한 점
티퍼런스 시그니처 퍼플티는 녹차보다 수 배 많은 안토시아닌이 건강함을 채워주고 엄선된 원료와의 블렌딩으로 프루티한 풍미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원재료로는 빌베리와 레몬머틀이 블렌딩 되어있는데 빌베리는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과 카테킨,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여 슈퍼푸드라고 불리고 레몬머틀은 시트랄 성분이 레몬의 9배나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 B, C가 풍부합니다.
보통의 티백은 1.2 ~ 2g이나 티퍼런스의 티백은 약 3g으로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고도 자연 그대로의 풍부한 맛과 향을 내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피라미드 티백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쉽게 우러나며 맛과 향을 더 오래 유지시켜 줍니다.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PLA 생분해 티백을 사용하고 있어 미세플라스틱의 걱정에서 자유로우며 긴 티백 끈 덕분에 텀블러나 머그컵 사용 시에도 편리합니다.
퍼플티의 음용 방법
컵에 티백 1개를 넣고 85 ~90 도의 물 약 300ml를 부어 3분 정도 우린 뒤 기호에 따라 티백을 건져내고 마시면 됩니다. 퍼플티는 차가운 물에도 잘 우러나기 때문에 차가운 물에 넣고 10분 이상 냉침하거나 생수병에 티백을 1~2개 넣고 자기 전 냉장고에 두고 다음날 마셔도 좋습니다. 투명한 잔을 사용하면 보라색 수색을 더 잘 즐길 수 있고 차를 우리는 시간에 따라서 수색의 진하기가 달라지기에 보는 맛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퍼플 블렌딩 컬렉션
나만의 퍼플티 취향을 찾고 싶거나 티퍼런스 블렌딩 6종을 모두 테이스팅 하고 싶은 사람들은 6종이 모두 담긴 퍼플 블렌딩 컬렉션으로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에는 시그니처 퍼플티 2입과 오트 펌킨 퍼플티 2입, 민트 퍼플티 2입, 베리 퍼플티 2입, 유자 퍼플티 2입, ABC 퍼플티 2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그니처 퍼플티는 과일향이 나면서 새콤한 맛이고 오트 펌킨은 늙은 호박과 귀리가 블렌딩 되어 있어 곡물향이 나면서 구수한 맛이 납니다. 민트 퍼플티는 페퍼민트와 레몬밤이 블렌딩 되어 있어 민트향이 나면서 청량감을 느낄 수 있고, 베리 퍼플티는 딸기와 히비스커스가 블렌딩 되어 있어서 과일향이 나면서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유자 퍼플티는 유자와 그린루이보스가 블렌딩 되어 유자향이 나면서 향긋하고 달콤한 맛이 납니다. 마지막으로 ABC 퍼플티는 사과, 비트, 당근이 블렌딩 되어 산뜻하고 상큼한 맛이 납니다.